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좀비 퀄리티 미친 에버랜드 호러메이즈! -블러드 시티 후기 및 꿀팁+감성교복

by hellosseung 2024. 9. 20.
반응형

에버랜드의 할로윈 시즌이 돌아왔어요! 🎃 매년 이 시기가 되면 에버랜드는 신나는 이벤트와 더불어 짜릿한 호러 경험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하는데요. 올해도 예외는 아니죠. 특히 이번 블러드시티에서는 미친 퀄리티의 좀비들과 함께하는 호러메이즈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에버랜드 블러드시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번 호러메이즈 컨셉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우리학교는 '지우학' 과 콜라보 했다고 해요!
와.. 세트장 퀄리티 좀 보세요... 블러드 시티 입구에 어마어마한 넷플릭스 전광판이 두둥..!!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쫄깃 쫄깃 해요

에버랜드 호러메이즈 티켓 구매 방법

호러메이즈는 아쉽게도 현장구매가 안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오직 앱으로만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으니 다들 미리 예약하시길 바래요!
앱으로 들어가면 (스마트 예약)을 클릭 후 이용권에 들어가면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저는 호러메이즈 + 감성교복 패키지를 정말정말 강추! 드려요!!

자유이용권과 지우학 패키지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제휴카드 잘 알아보셔서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래요!

 

감성교복
에버랜드 하면 교복 빠트릴 수 없죠?! 

이번 패키지에는 정말 센스 있게도 감성교복 X 지우학 콜라보라서 효성고등학교 교복이 준비되어있어요!!

 두근두근.. 덕후는 웁니다!!
예쁜 초록색 교복...!! 퀄리티도 정말 좋아요!

 리본타이, 넥타이, 조끼, 가디건 모두 세트에 2만원 정도 하니 꼭. 꼭!! 교복과 힘께 즐겨보시길 바래요!

 

 

 

감성교복내부


지우학교복을 빌려주는 감성교복 매장은 블러드 시티 안 쪽, 티 익스프레스 바로 옆에 준비되어 있어요!

 교복을 빌린 후 신분증을 보증품으로 맡기고 나면 입고 온 옷을 보관해야하는데, 

보관 캐비넷은 바로 앞 공중화장실에 있으니 멀리 가지 마시고 가까운 곳에서 해결하세요~! 교복 반납은 9시까지 였습니다
(양말은 별도 구매랍니다)

에버랜드 블러드시티티 X 지우학
올해 에버랜드의 할로윈 테마는 '지금 우리 학교는 '으로,

학생들이 좀비로 변한 효성고등학교의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요.

 

와 .. 정말 영화 속으로 들어간 것 같지 않나요.. 입구 부터 너무 떨려!!


이곳에서는 화려한 네온사인과 맛있는 먹거리, 그리고 중간중간 좀비로 분장한 사람들이 돌아다녀서 간간히 우리를 놀래켜주고 있었어요! 낮시간 보다는 어둠이 내려 앉고 불빛이 켜지면 더 실감나게 즐길 수 있어요! 호달달!!

호러메이즈
블러드시티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호러메이즈예요.
저는 저녁 7시 타임으로 예약했어요! 완전히 어두워진 에버랜드에서 확실한 공포를 느끼고 싶었거든요! 세트장이 해를 거듭할 수 록 더 으스스~ 실감나 지는 것 같아요!
저는 강심장 이벤트를 신청해서 손목에 심장박동수를 측정 할 수 있는 시계를 찼어요~

 

호달달

시작도 안 했는데 왜 120인건데?!! .



우울한 분위기 속에서 여러 가지 트릭과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체험이 준비되어 있어요. 참가자들은 숨이 멎는 듯한 긴장감과 함께 무서움을 느끼고, 친구들과 함께 소리 지르며 즐길 수 있답니다.
한 조에 5명씩 짝을 지어서 출발하게 되는데요! 

안으로는 핸드폰이나 불빛이 나는 물건은 가지고 들어가갈 수 없어서 모두 캐비넷에 보관했어요!
새트장으로 한 조의 사람들과 줄을 잡고 들어가면 정말 심하게 어두워 지는데요 !

소리도 리얼해서 들어가는 순간 긴장감으 쫙 올라갔어요!

중간중간에 진짜 비명소리를 편집해서 틀어 놓는 거 있죠??(정말... 변태들,,,)

세트장에 입장 후 긴장하며 기다리는데 갑자기! 연기를 하시는 배우가 들어와서! 실감나게 연기를 하시는거예요!!
그 덕분에 장난 반 진담 반 이었던 분위기가 순식간에 얼어붙으면서 확 몰입할 수 있었어요

 

관람 포인트

 

호러메이즈의 관람포인트는 뭐니뭐니 해도 바로 심하게 실감나는 좀비들의 열연이죠!

학교 세트장 퀄리티가 진짜 미쳐버렸는데 그런 곳을 그냥 걸어만 다녀도 너무 무섭잖아요!

그런데 좀비들이 막 쫒아오고 놀래키고 소리지르니까 얼마나 미쳐버리겠어요!!

그래도 우리 좀비들 열심히 연기하는 배우분들이니까 너무 무서워만 하지 마시고 할로윈의 분위기를 즐기며

공포심을 함께 즐겨보자구요~! 

절대 건들이지도 않고 나이스하게 사진도 얼마나 잘 찍어주시는데요 ㅎㅎ

여러분도 좀비들과 귀여운 사진 남기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호러메이즈를 두 번 세 번 들어가도 질리지 않을 만큼 다양한 스토리와 연출이 펼쳐지니, 꼭 여러 번 경험해 보세요.

 매일매일 다른 이벤트와 퍼포먼스가 진행되니 미리 체크하고 가면 더 재미있겠죠?

방문 후기
저는 최근에 에버랜드 블러드시티를 다녀왔는데,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특히 좀비들이 예상치 못한 곳에서 등장할 때의 놀라움은 정말 짜릿했답니다!


사진처럼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매력적인 분위기 속에서 무서움을 함께 나누는 것도 좋더라고요

이번 블러드시티에서 찍은 인생네컷도 꼭 찍어보세요

. 다양한 포즈로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꼭 방문해 보세요!

마무리 및 추천
에버랜드 블러드시티는 올해도 많은 이들에게 즐거운 할로윈 경험을 선사하고 있어요. 호러메이즈와 함께 친구,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거예요. 이 특별한 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다음 할로윈에는 블러드시티에서 놀라운 경험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에버랜드 #블러드시티 #할로윈 #호러메이즈 #좀비체험 #감성교복 #축제후기 #테마파크

반응형